kt telecop
전체메뉴 2
고마워요 텔레캅

2018-06-15

경남본부 김해지사 주지우 과장님께 감사 드립니다

저희 회사는 현대모비스 품목지원센터(일반 대리점에 부품 공급)로 거래처만 부산경남에 130여군데인 회사입니다.

인터넷으로 주문, 배송, 전표발행 등 인터넷으로만 업무를 보는 형태의 회사입니다.

612일 오후 330분경 회사 앞 공사현장에서 포크레인의 실수로 선로단선 업무 마비 정상이 발생 되어 KT 고객센터(100) 질의하니

6 14일 오후 2시경 예약 처리된다는 응답에 613일도 근무해야 하는 저희 입장으론 흔히 말하는 멘붕 상태가 되었습니다.

문뜩 생각난 KT텔레캅 2003년 이후로 계속 거래를 하는 입장이라 주과장이 생각나서 전화를 혹시나 하는 생각에 전화를 하니

반갑게 맞아 주시며 모든 인맥을 동원해서 금일 중에 처리되도록 한다는 말씀에 감동 받았습니다.

결과가 안되더라도 조금이라도 빨리 처리 되었으면 하는 게 제 마음이었는데 KT 직원의 연락을 받고 530분 도착

5 50분경에 정상으로 인터넷 연결이 되는 일이 벌어지고 말았습니다.

고마움 마음에 두서없이 적었습니다. 주과장님 정말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