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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고객님이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을 모아
쉽고 빠른 해결을 도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궁금하신 질문을 확인하세요. 쉽고 빠르게, 케이티텔레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FAQ
  • 대표번호인 1588-0112를 통한 전화 재발행 접수 외에, KT텔레캅 홈페이지, 국세청 홈페이지, 개인 이메일 등 다양한 채널로 재발행이 가능합니다. 재발행 상세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KT텔레캅홈페이지 재발행
          : www.kttelecop.co.kr 접속(로그인)  > 화면 최상단 우측 '고객센터' 클릭 > My서비스 내 세금계산서 클릭

      2. 국세청 재발행
          : 국세청 e세로 http://www.esero.go.kr/ 사이트 가입
            로그인 후 조회, 통계 클릭 > 전자세금계산서 조회 화면 팝업 > 전자세금계산서 초기화면에서 매입으로 선택 > 달력에 세금계산서 작성일자조회 > 계산서 클릭 후 인쇄 가능

      3. 개인 e-mail 재발행
          : 고객님 E-mail 재발행 사이트 로그인 > 이메일 확인 후 KT텔레캅 계산서 선택 > 세금계산서 바로가기 클릭 > 세금계산서 화면 팝업 시 우측 상단 승인 버튼 클릭 후 인쇄 가능
     
  • 고객님의  브라우저에서 보이는 시스템 폰트 사이즈를 조정해 주세요.


    1. 브라우저 상단의 보기메뉴를 클릭.
    2. 텍스트 크기를 '보통'으로 조정.

  • 물론 가능합니다. 재중 및 취침시에도 내부 생활과 동시에 경계할 수 있는 “재중경계”기능이 있습니다. 재중경계 설정중 외부인(도둑, 강도)의 침입 및 위급 상황 발생시 인위적인 비상스위치 동작외 자체감지기의 동작만으로도 비상사이렌이 작동하며, KT텔레캅 관제센타에 자동 접수되는 즉시 최단거리에 있는 텔레캅 정예 출동요원과 112신고로 경찰이 함께 출동하여, 사고의 예방 및 고객의 안전과 소중한 재산을 보호하여 드립니다. 
  • 전국 어디에서나 대표전화 1588-0112로 전화주시면 언제든지 추가 구입에 대한 접수상담이 가능하며,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할 비용은 1매당 3,300원(부가세포함) 입니다.
  • 상황 발생과 동시 KT텔레캅 정예 출동요원과 인근 관할 파출소의 경찰이 함께 출동하고 있습니다. 
    고객 또는 고객의 피용자 등의 책임있는 사유로 이상신호가 발생하여 회사의 출동요원이 긴급대처를 하는 등의 조치를 하는 경우에는 고객은 약정된 긴급출동료를 지급하여야 합니다.
  • 사고발생시 KT텔레캅의 정상적인 경비계약 이행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입은 손해를 최대한 보장하고자 고객이 입은 손해에 대해서 약정된 보상한도내에서 보상하는 서비스입니다.

        세이프가드 보상서비스 보상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도난손해 : 불법침입, 절도 강도로 인한 동산, 현금, 귀중품등의 도난손해에 대해서 1천만원에서 최대 1억원까지 보상하여 드립니다.
        2. 보관시설 파손손해 : 불법침입, 절도 강도로 인한 보관시설 파손 손해에 대해서 도난손해 보상한도의 50%까지 보상하여 드립니다.
        3. 상해손해 : 불법침입 강도로 인한 상해사고에 대해서 사망 또는 후유장해 등급에 따라 최대 5천만원, 의료실비 2백만원까지 보상하여 드립니다.

        세이프가드 보상서비스는 보험사와 제휴하여 고객에게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로 사정에 따라 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서비스 개시이후부터 적용되며, 월이용료 연체시 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KT텔레캅서비스의 사용상 발생되는 불편사항이나, 기타 가입문의는 전국 어디에서나 대표전화 1588 - 0112로 전화하시면 신속,친절하게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 사원채용 계획은 수시로 진행되며, 모든분야의 사원채용시 회사 홈페이지 채용공고 및 구직전문 사이트, 일간신문 등을 통해 게재될 것입니다.    

  • 월 사용하신 요금은 매월1일부터 말일까지의 사용금액을 익월 KT에서 발송하는 전화요금 고지서에 통합고지하고 있습니다. 
    발송일은 KT 각 지사별, 지역별로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KT텔레캅에서는 KT 전화요금에 합산, 청구하고 있으며 KT 외 다른 통신회사의 전화망을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님께는 금융기관 자동이체 및 현금 즉납제도를 시행하여 요금을 수납하고 있습니다.
  • 외부에서도 간단한 고객 확인 절차를 통해 경계/해제 등의 확인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KT텔레캅 모바일 고객센터 어플리케이션 및 전국공통 1588-0112번으로 전화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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