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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

맑고 깨끗한 세상만들기,
케이티텔레캅 윤리경영의 정신입니다.

정도의 원칙에 따른 고객 최우선 경영을 위해 “신 윤리경영 원칙”을 제정, 선포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국민기업을 만들기 위한 각오와 실천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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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케이티텔레캅 신 윤리경영 원칙
『우리는 1등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올바른 의사결정과 윤리적 판단으로 회사의 미래를 도모』 한다.
이를 위해 「고객최우선, 준법경영, 기본충실, 주인의식, 사회적책임」을
모든 케이티텔레캅인이 공유하고 지켜야할 윤리경영 5대 행동원칙으로 삼아,
이를 적극 실천할 것을 다짐한다.
원칙 1.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다.

1-1. 고객의 가치와 정보를 존중하고 철저히 보호한다.

1-2.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가치를 끊임없이 창출한다.

원칙 2.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다.

2-1. 법과 상도의에 따라 공정하고 깨끗하게 행동한다.

2-2. 경영의 투명성을 확보ㆍ유지하며, 회사의 비밀은 철저히 보호한다.

원칙 3.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다.

3-1. 회사 전체 이익 관점에서 합리적, 객관적으로 판단하고, 책임있게 행동한다.

3-2. 공과 사를 엄격히 구분하며, 건전하고 깨끗한 조직문화 조성에 앞장선다.

원칙 4. 스스로 회사와 내가 하나라는 주인의식을 가진다.

4-1.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항상 최고에 도전한다.

4-2. 자율과 임파워먼트를 통해 효율성 향상을 추구한다.

원칙 5. 국민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한다.

5-1. 주주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임직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다.

5-2. 환경ㆍ안전ㆍ인권을 중시하고 존중한다.

5-3.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사업 파트너와 동반성장의 관계를 구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