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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카드 할인

KT텔레캅 안심Plus카드
카드 하나로 안심+혜택을 누리세요.

kt텔레캅 자동이체 월 최대 10,000원 할인 및 교통, 영화, 마트 할인서비스를 제공합니다.
ㆍ발급대상 : 개인(본인, 가족)
ㆍ연회비 : UnionPay : 10,000원 / VISA : 15,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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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혜택

특화서비스

kt텔레캅 서비스 할인


• kt텔레캅 서비스 자동이체 시, 월 1회 청구할인(최초 승인기준)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70만원 이상
할인금액 5,000원 10,000원

※ kt텔레캅 서비스 제공조건

  - 전월(1일 ~ 말일)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

    (단, 이용실적 산정 시 주유, 제세공과금, 상품권, 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제외)

  - 카드사용 등록월로부터 다음달 말까지는 카드 이용실적 관계없이 월 5,000원 할인 제공

    (단, 수령월 이용실적이 70만원 이상시, 카드 수령일 다음 월은 10,000원 할인 금액 제공)

  - kt텔레캅 서비스 할인금액은 생활서비스 할인한도와 별도로 제공

  - 본 할인 서비스는 이용가맹점과 관계없이 당행이 부담하는 서비스로 해당 가맹점의 할인이벤트와 중복하여 제공받을 수 있음



생활서비스


• 교통(대중ㆍ일반교통) 3% 할인

  - 대중교통 : 지하철, 버스

  - 일반교통 : 철도, 고속버스, 택시요금, 항공

  ※ 철도공사매표소 온라인 예매 : www.korail.com

  ※ 고속버스터미널 매표소 온라인 예매 : www.kobus.co.kr / www.hticket.co.kr

• 영화 2천원 할인

  - 통합 월 1회, 연 12회 / 1만원 이상 결제 시

  ※ 현장 및 온라인 예매 포함(티켓예매사이트 포함)

  ※ 영화할인은 BC가맹점 업종 기준 '영화관으로 등록된 경우에 제공'

• 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하나로클럽) 5% 할인

  - 통합 월 1회, 1회이용 금액 10만원 한도

  ※생활서비스 월간통합할인한도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통합할인한도 5,000원

  ※생활서비스 제공조건

   - 전월(1일 ~ 말일)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

     (단, 이용실적 산정 시 주유, 제세공과금, 상품권, 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제외)

   - 카드사용 등록월로부터 다음달 말까지는 카드 이용실적 관계없이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제공

   - 생활서비스 할인한도는 kt텔레캅서비스 할인한도와 별도로 제공

   - 영화, 마트 할인서비스 제공횟수는 카드 승인시점을 기준으로 산정, 생활서비스(교통, 영화, 마트)는 카드 결제일에 할인금액만큼 차감 청구

   - 카드 승인 취소 시, 취소 매출표 접수월 이용실적에서 차감

   - 가족카드의 경우, 본인회원의 이용실적과 합산하지 않고 별도로 적용되며, kt텔레캅 서비스, 생활서비스도 본인회원 카드와 별도로 제공됨

   - 할인제공 매출건을 취소하는 경우 할인금액은 반환(청구)처리됨.

   - 모든 가맹점은 비씨카드에 등록된 가맹점 업종 기준으로 할인 제공

   - 본 할인 서비스는 이용가맹점과 관계없이 당행이 부담하는 서비스로 해당 가맹점의 할인이벤트와 중복하여 제공받을 수 있음




기타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17-C1h-02658호 (2017.1.3)


  • 연체이자율(최저 연 16.5% ~ 최고 연 24.0%)은 정상이자율 및 연체일수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 카드신청 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약관

준법감시인 심의필


  1. • 제 2016-3823호 (2016.12.13)
  2. • 유효기간 2016.12.13 ~ 2018.12.13

유의사항


  1. • 개별 상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거래영업점 또는 IBK고객센터 (☎1566-2566)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 카드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3.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①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5.    ②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
  6.       (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7.    ③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8.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드립니다.
  9.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세지 중 하나
  10. • 2개 이상 복수카드 소지자 정보는 한국신용정보원을 통해 신용카드사간 공유됨으로써 본인의 신용등급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11. • 은행거래와 관련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IBK기업은행의 분쟁처리기구에 해결을 요구하거나 금융분쟁 조정위원회 등을 통하여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금융감독원 : 국번없이 ☎1332, IBK기업은행 : ☎080-800-0119)
  12. • IBK기업은행은 금품,향응을 받지 않습니다. 윤리경영 위반 사실이나 개선이 필요한 경우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3.  (☎02-729-7490, e-mail : ibkethics@ibk.co.kr)